오프라인
[내강의실]에서 결제(카드, 가상계좌, 실시간 계좌이체 중 택1)해주세요.
계산서 대신 현금영수증(지출증빙용)으로 가능하며, 가입한 이메일로 자동발송됩니다.
- 개인 노트북 지참 필수(실습과정 있음)
- 교재 및 중식 포함, 주차가능(무료)
- 대기신청 : 취소자 발생시 개별 연락드립니다.
결제안내
- 결제는 회원가입시 등록된 번호로 납부 안내 문자 발송할 예정입니다. (교육시작 2주 전, 회원가입한 번호로 알림톡 발송 예정)
- 25년부터 홈페이지가 리뉴얼됨에 따라, [내강의실]에서 결제(카드, 가상계좌, 실시간 계좌이체)로 변경되었습니다.
- 현금영수증(지출증빙용)으로 하실 경우, 가입된 이메일로 자동발송되오니 참고부탁드립니다.
기타안내
- 상황에 따라 교육시간표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.
- 수강 신청 인원이 기준에 미달할 경우, 과정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 신청자분들께는 사전 연락드립니다.
- 문의 : (교육지원실) 02-2124-330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