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현재 페이지에는 교육비 총액(150,000원)이 표시되지만, 중앙회 지원에 해당되시는 분들은 결제 단계에서 자부담금(75,000원)만 결제될 예정입니다.
□ 과 정 명
ㅇ 협동조합 중기간 경쟁입찰 참여지원 교육
□ 교육목적
ㅇ 협동조합 임직원의 공공구매제도에 대한 이해도 제고 및 적격조합 인증을 통한 영세 중소기업의 공공시장 참여 확대 도모
ㅇ 협동조합 공공시장 참여 확대를 통하여 영세기업 등 개별적으로 조달시장에 참여하기 어려운 중소기업의 판로확대 및 안정적 정부조달 지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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* 근거 : 「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」 제9조 제2항 4. 중소벤처기업부장관이 공공구매 업무와 관련된다고 인정하는 교육을 연간 10시간이상 이수한 상근임직원을 2명 이상 두고 있을 것 |
□ 과정개요
ㅇ 교육일정 : 3월 ~ 11월 중, 총 5회
ㅇ 교육장소 : 비대면 또는 집합 교육(DMC타워)
ㅇ 교육시간 : 10시간
ㅇ 교육비용 : 150,000원 (각 조합당 1인당 75,000원 지원)
- 조합 당 2명까지 교육비 50% 지원
· 중소기업자간 경쟁입찰제도 이해
· 중기간경쟁입찰 협동조합 참여사례 공유 및 개선방안
- (13:00~15:00) 물품구매계약 일반
· 전자입찰시스템의 이해 및 참여방법
· 발주처별 입찰참가 등록 방법
· 입찰 참여 및 낙찰 방법
· 입찰담합의 폐회, 금지규정, 유형
· 입찰담합 제재조치, 입찰담합 주요 심결례
결제안내
- 수료증이 발급되므로, 교육 당사자가 직접 신청해주세요.
- 25년부터 홈페이지가 리뉴얼됨에 따라, 교육생 개별 결제(카드, 가상계좌, 실시간 계좌이체)로 변경되었습니다.
- 현금영수증(지출증빙용)이 가입된 이메일로 자동발송되오니 참고부탁드립니다.
- 교육 시작 후 취소 및 환불은 불가능합니다.
- 수강 신청 인원이 미달될 경우, 과정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(개별 연락 안내)
문의
- 2025년 마지막 차수입니다.
- ☏ 02-2124-3303 (교육지원실)